[#족집게_닥터스] 의사에게 찾아온 환자의 죽음ㅣ닥터스 (Doctors)ㅣSBS DRAMA

  조회수 134,080

SBS Drama

19 일 전

💡족집게 속 회차 정보: 닥터스_3회, 5회, 6회💡
#닥터스 #이성경 #닥터스레전드
▶ Hompage : www.sbs.co.kr/tv/drama
▶ Subscribe SBS Drama : bit.ly/2ShWou

댓글
SBS Drama
SBS Drama 18 일 전
오늘은 '닥터스' 투척하고 휘리릭(•ө•)♡ 💡족집게 속 회차 정보: 닥터스_3회, 5회, 6회 💡8:19부터 OST 정보: 윤하의 Sunflower
Mohamed elshafeay
Mohamed elshafeay 10 일 전
ق
맛있는사탕
맛있는사탕 17 일 전
오늘도 분량 조절 실패하시지...
오종혁
오종혁 18 일 전
이번화는 ㅈㄴㅈ이다 ㄹㅇ
옐_05
옐_05 18 일 전
비글들모음해주세요
박신혜 배우의손톱때라도 되고싶어요
박신혜 배우의손톱때라도 되고싶어요 18 일 전
이 장면을 보니 홍두식 이사장님께서 돌아기시는 장면이 생각나네요 홍지홍 선생님이 우는 장면 보고싶습니다
ᄏᄏ
ᄏᄏ 3 시간 전
사망 이유: 병원에 아파서 입원했다가 의사가 하지 말라는 점프 뛰다가 사망......
알바?
알바? 6 시간 전
저 아주머니 역할 하신 배우분 이름이 뭔가요?
ᄉᄆᄌ
ᄉᄆᄌ 일 전
아니 진짜 슬픈 장면이긴 한데 너무 어이없게 죽어ㅜㄲㅋ ''콩콩콩 컥 '' ???????????????
세미 게임공장티비
세미 게임공장티비 일 전
뭔가 이성경이 다쳐서 이성경이 일하는곳에서 치료받으면 설레 겠다..💗
우린
우린 일 전
이성경 립 뭐임 처음에
For SiKyung
For SiKyung 2 일 전
0:13 성경 누나, 누나는 쌈박한거 필요없이 "사귈래?" 한마디면 돼요.
For SiKyung
For SiKyung 2 일 전
2:59 auto K
안소현
안소현 2 일 전
사망원인이 점프 인가?
bp
bp 2 일 전
어머 미친..어떡해
남가현
남가현 3 일 전
뭐지 왜 갑자기 죽는거지.....
구독 누르시면 좋은소식을 듣게 되십니다.
구독 누르시면 좋은소식을 듣게 되십니다. 3 일 전
저를 발견 하신분은 제 채널에 가득한 좋은 기운을 구독 눌러서 나눠 받으시고 원하시는 소원을 빌고 가시면 머지않아 좋은 소식이 들리실겁니다. 이 글을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Eunbit Joo
Eunbit Joo 3 일 전
명장면인건 알겠는데, 제목으로 식당에서 아주머니 쓰러졌을때, '아.. 이분이 돌아가시나보구나.'하고 이미 스포가.. = -= 한순간 1번 수술방 환자가 죽나? 했지만, 역시.. 그런데 좀 어이없다. 의사말 안듣고 점프하다가? 멍.. 나이 좀 많다고, 지시 안듣고 막나가는 분들이 실제로 있으니 더 무섭다.
지율
지율 3 일 전
아니 ㅅㅂㅋㄱㅋㅋ ㄷ
로아
로아 3 일 전
뭔 저딴걸로 우냐?ㅋ
수능jotbob
수능jotbob 4 일 전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줌마 연기 왜 웃기지 저번부터ㅋㅋㅋㅋㅋㅋㅋ
현지
현지 4 일 전
허어어업 제가 요청했었는데 그걸 보신건진 모르겠지만 내일 시험까지 끝나면 바로 정주행하겠습니다ㅠㅠㅠ
안보현 나라세워
안보현 나라세워 4 일 전
이거나왔을때 8살이 벌써 12살됨
예슬
예슬 4 일 전
예쁜에가 이성경 했다.
최저수당
최저수당 4 일 전
점프뛰다가 가버리네
리젤
리젤 4 일 전
의사라 는놈이 사람 쓰러진거 보고 오또케 시전하는거봐 ㅋㅋ
최인성
최인성 4 일 전
바보같이 살았는데 바보같이 죽었네....
뚱찌혜
뚱찌혜 4 일 전
화가나~!! 화가나 미치게써 왜 이성경 이쁜걸 이제 알았을까
im고마워
im고마워 5 일 전
당시 이 드라마 볼때는 평범한 사람이라 몰랐는데 뇌암 걸리고 난 요새 다시 보니 더 몰입됩니다 신경외과가 많이 힘든 과라고 하는데 의사분들 힘내세요~
로로레로리
로로레로리 5 일 전
아니 갑자기 죽는거 당혹스럽네ㅋㅋㅋㅋ 당혹스러운걸 노린건가 ㄹㅇ 어이없네
지은찡Friend
지은찡Friend 5 일 전
솔직히 말하면 그렇게 하면 안돼요 보다 달리면 죽어요라고 똑똑히 말해줬음 좋겠어요 옛날에도 범죄자가 아파서 범죄자가 죽인 아들 엄마가 한 학생을 범죄자라고 오해해서 죽일뻔했는데 의사는 죽이면 안돼요라고만 말하고 범죄자 아니에요라고는 말 안했잖아요 제발 똑똑히 말해줬음 좋겠어요
???
??? 5 일 전
이건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쯔
사쯔 5 일 전
닥터스 이어서 낭닥2 한거에요?
슬의처돌지윤
슬의처돌지윤 5 일 전
개인적으로 저 아주머니가 젤 억울하게 돌아가신듯... 역시 의사가 하진말라는건 안해야돼.... 슬퍼하는 이성경 연기진짜 너무 과몰입 된다👍
슬의처돌지윤
슬의처돌지윤 5 일 전
닥터스 보고싶었어요ㅠ 사랑해요 스브스💕
배드워즈어린이.
배드워즈어린이. 6 일 전
너무 대충만듬... 슈퍼마리오 흉내내다가 죽는게...
슼린2008
슼린2008 3 일 전
난 대충이라고 생각하지않는데...ㅋ
PM R
PM R 6 일 전
아니 근데 왜 뛰지말라고했는데 뛰다뒤진거임 이게 뭔 ㅋㅋㅋㅋㅋㅋ
베어베어
베어베어 6 일 전
아줌마 돌아가실때 슬퍼하는 의사언니 너무 슬퍼 보였어요 ㅠㅡㅠ...
JUK SAL
JUK SAL 6 일 전
의사의 최고의 단점인듯..
한화승현
한화승현 6 일 전
그냥 개복치 죽음인데 ...하 이거 웃을수도없고 ㅠㅠㅠㅠㅠㅠ큐ㅠㅠㅗㅠ
HJ 탁민이 დ
HJ 탁민이 დ 7 일 전
ㅇㄴ 저거 왜 부셔지지ㅋㅋㅎㅎㅎㅋㅎㅋㅎ
HJ 탁민이 დ
HJ 탁민이 დ 7 일 전
차은재...💜💜
리시안오무지__
리시안오무지__ 7 일 전
다들 이성경을 외칠때 나는 윤균상을 외친다
백187백군님
백187백군님 8 일 전
진짜 너무이뿌고 입술 쪽 하고싶다
ッ『서윤』방탄 사랑해
ッ『서윤』방탄 사랑해 8 일 전
0:40 역도요정 김복주가 되살아났다 아니 저게 저렇게 될 수가 있나?
로아
로아 9 일 전
힘쎄네....ㅎㄷㄷ
박세인
박세인 10 일 전
다음 언제 나와요ㅠㅠㅠㅠㅠ
제리.
제리. 11 일 전
아니 저 아줌마 개 어이없게 죽으셨네ㅋㅋ
김은빈
김은빈 11 일 전
성경언니는 뭐든간에 그 드라마 캐릭터에 찰떡임.
윤윤
윤윤 11 일 전
근데 이성경씨랑 박신혜씨랑 같은 나이인데 왜 이성경씨가 박신혜씨에게 언니라고 하는거죠?? 비하인드씬에서도 그렇고... 최대한 빠른 답변 부탁드릴게요!
희송
희송 2 일 전
근데 빠른이면 한살차이 아니지 않나요..? 둘다 90년도에 태어난건뎅.. 89랑 친구라 해서 89년생은 아니니까 모... 불편하시다면 죄송해오..
M
M 5 일 전
박신혜는 2월 빠른 90년생이라 08학번이에요 그래서89년생들이랑 친구구여 이성경은 90년생이라 박신혜가 한살 언니에요
김유정
김유정 11 일 전
저도 궁금
Sooah Bae
Sooah Bae 13 일 전
ㅋㅋㅋㅋㅋ 난 이성경만 보면 치즈인더트랩이 생각나섴ㅋㅋㅋㅋㅋ
초코
초코 13 일 전
근데 저건 그냥 누가사과하고 뭐 할게아닌게 저게 상태가 겁나이상했을수도있고 고의로깼을수도있긴한데 성인여자가 저걸 부시기쉬운것도아닌데 돈만 물어주거나 반반하는게맞는듯
시은
시은 13 일 전
의사들이 환자분들에게 감정이입을 하지 말라는 이유가 이거에요 환자 분들과 너무 친해지게 되거나 그러면 나중에 환자가 돌아가실때 의사는 엄청 힘들어 하기 때문에 환자들에게 감정을 넣지 말라는 거에요
모범생고응
모범생고응 14 일 전
이성경 진짜 미치도록 너무 좋다 그냥 이 역에 너무 맞고 연기 너무 잘해.. 너무 좋아 진짜 ㅠㅠㅠㅠ
주접빼면시체인편
주접빼면시체인편 14 일 전
악역이지만 진서우란 인격체만 보면 진짜 너무 불쌍한 거 같다 사랑하는 선배도 하나뿐인 가족도 누구 하나 진서우 편 들어주는 사람 없고 그 힘든 의대 공부 인턴 전공의 그리고 펠로우까지 힘든 길 혼자 걸어온 서우가 악역인게 잘 맞으면서도 너무 불쌍해 몰라 이성경 사랑해 큐큐 ㅜㅜ
하영
하영 14 일 전
저분 여주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부수고 돈낼게!!! 아줌마도 잘못이잖아요! 라는 입장 저분말고 다른사람이 했으면 욕먹었을거야... + 영상 다보고나서 ....응? 뭐? 갑자기? 뭐야 눈물이...
김수현
김수현 14 일 전
제목이 스포다
힛드라마 애청자
힛드라마 애청자 15 일 전
다른건 모르겠고 썸넬에 이성경 보고 들어옴
호로롤롤
호로롤롤 15 일 전
아줌마 ㄹㅇ 존나 허무하게 돌아가심 그러게 의사 말 좀 듣지 이성경 연기력이 진짜.. 개잘함 거기에 윤하 ost까지 완벽
앥듀꼬밍쓰_
앥듀꼬밍쓰_ 5 시간 전
@박진혁 ㅆㅇㅈ
다다이아몬드
다다이아몬드 일 전
Zㅇㅈ
박진혁
박진혁 6 일 전
@우유 아무리 드라마지만 사람이 돌아가셨는데 쳐 웃고있네
우유
우유 11 일 전
@하주희 ㅋㅋㅋㅋㅋㅋ
하주희
하주희 13 일 전
콩콩콩 헠!!! 사망하셔ㅕㅆ습니다ㅏ!!!
쥬쥬.
쥬쥬. 15 일 전
저 OST 레전드 ㄹㅇ;; 저것만 들으면 닥터스 생각 나면서 ㅠㅜㅠ 장면도 생각나고 ㅠㅠㅠ 으 어쨋든 최고임 다들 윤하 - Sunflower 들으세여 ㅠㅠㅠㅠㅠ
최민주
최민주 16 일 전
이성경 배우님 연기 너무 잘하신다!!!♥♥
리아
리아 16 일 전
와 이성경 평소에는 박신혜 무시하려하고 자기맘대로 행동하는거 땜에 그런지 모르겠지만 감정적으로 우는거 진짜 명장면이라서 맨날 찾아보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냥 저 하나의 스토리 자체가 명장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 장면 보면서 이성경이 이렇게 연기를 잘했구나라고 깨닳은 장면이다 ...
은재은
은재은 3 일 전
옛날에볼때는 서우가 마냥 이기적이라고 생각했는데 다시보니까 서우도 이해가 감
바이타민워터
바이타민워터 14 일 전
깨달은
ii h
ii h 16 일 전
원장이 수술받는 장면 보여주세염..
나나야
나나야 16 일 전
여기서 나오는 노래제목이 뭔가요?
나나야
나나야 15 일 전
@caon Ly 감사해요^^
caon Ly
caon Ly 15 일 전
닥터스 OST 치면 나와요. 윤하 선플라워.
민지
민지 16 일 전
닥터스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이성경 이쁘다
윤향현
윤향현 17 일 전
이성경 진짜 예쁘네........
KR포딩 TV
KR포딩 TV 17 일 전
점프하다 죽다..
다다이아몬드
다다이아몬드 일 전
,zㅋㅋㅋㅋ개웃기네 ㅋㅋㅋ
하영
하영 14 일 전
미친...ㅋㅋㅋㅋㅋ
이주연
이주연 17 일 전
이 드라마는 의사드라마보단 연애드라마인듯. 병원 의사들이 풀메에 구두가 말이 되니
소피아09
소피아09 일 전
@시윤[효섭도환해인졔쁘슈주 처돌] 앜ㅋㅋㅋ
시윤[효섭도환해인졔쁘슈주 처돌]
시윤[효섭도환해인졔쁘슈주 처돌] 15 일 전
찐은 장겨울선생이지ㅋㅋㅋㅋ
j k
j k 17 일 전
진짜ㅋㅋ 인턴 레지면 피곤에 쩌들어서 살아있는게 신기한 수준인데
규규
규규 17 일 전
눈물이 안 날수가 없어요... 이성경 연기 진짜 끝내준다
시한c_hann
시한c_hann 17 일 전
저게 무슨 개죽음이냐 ㄹㅇ ㅋㅋㅋㅋㅋㅋ;;
닥치고비투비
닥치고비투비 17 일 전
이성경진짜뒤지게이쁘네..
YouTube 연디Yundi
YouTube 연디Yundi 17 일 전
이성경 배우님 너무 귀여워ㅠㅠㅠ
코도미
코도미 17 일 전
의사가말하면 그 말이 옳다 그러니 의사말좀 듣자
세연
세연 17 일 전
의사가 하지말라는 짓만 안하면 됩니다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17 일 전
맞습니다.의사말은 무시해서는 안됍니다(물론 나쁜의사빼고요)의사는 사람을 살리는 사람이라서 하지말라고 하는겁니다
흑티
흑티 17 일 전
ㅇㅈ 의사들이 하지 말라는거 하면 꼭 더 심해지거나 나중에 후회한다. 내 내향성 발톱도 의사선생님이 치료한후에 안쪽에 붕대같은거 대고 있으라고 했는데 안그래서 내향성 발톱 재발해서 3일전에 다사 수술받고 왔다 그리고 안에 레이저로 지져서 덜 자라도록 해서 개고생 마취하는것도 개아픔...... 마취하는거 생각하자마자 온몸에 소름돋아요..ㄷㄷㄷ
김미니Kim meeni
김미니Kim meeni 17 일 전
의사선생님들 달리기는 계주1등각이다
시현
시현 17 일 전
이성경은 언제나 봐도 이쁘네✔
Y.J Cho.
Y.J Cho. 17 일 전
이성경 너무 예뻐ㅜㅜ
감정이의 럽콛
감정이의 럽콛 18 일 전
고맙씁니당 : ) 💗💗
Haribo하리보
Haribo하리보 18 일 전
요즘 매일 족집게만 기다리고 있어요! 낭닥 족집게도 올려주세요 매번 재밌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그리고 매번 분량조절 실패해주세여..ㅋㅋ)
это я ъуъ
это я ъуъ 18 일 전
Привет где можно найти перевод 😭
아미문
아미문 18 일 전
이성경은 의사 진짜 잘어울린다 😻😻
뿌끼
뿌끼 18 일 전
그리고 넘 슬프고 감동이다..😞😞(눈물 나왐 ㅠㅠ)’-‘
김치참치
김치참치 18 일 전
이성경 연기 진짜 레전드..
뿌끼
뿌끼 18 일 전
헐 ㅠㅠㅠ 두시간전에 나온거다 ㅠㅠ 다른 것들은 4년...대부분 년이 뒤에 있는데 이거2시간...왜 감동하는지 모르겠지만 눈물 나와읔 닥터스 2 나왔으면 좋갰당
박보검[박코크]
박보검[박코크] 18 일 전
8:38부터 그냥 서우를 보는거 같았다 감정이입을 너무 잘 하였다
박신혜 배우의손톱때라도 되고싶어요
박신혜 배우의손톱때라도 되고싶어요 18 일 전
이성경 배우님께서 서우역에 너무 잘 맞은거 같다 이 드라마할때 배우님께선 서우 그 자체였다 특히 이 부분에서 가장 크게 느낀거같다 환자한테 감정이입하면 안되는걸 알지만 자신의 상황과 환자분의 상황이 비슷하다고 느낀탓에 다른환자보다 조금 더 자주 들리고 밥도 같이먹고 잘 챙겨주었는데 환자분께서 갑자기 돌아가시니깐 이성을 잃으면서 슬퍼했다. 막 우는장면에서 감동 받았다.
박신혜 배우의손톱때라도 되고싶어요
박신혜 배우의손톱때라도 되고싶어요 18 일 전
Sunflower(ost)가 이장면과 너무 잘 맞았다
Happy Easy Art
Happy Easy Art 18 일 전
Thank u 👍
김태경
김태경 12 일 전
63%
:D아론
:D아론 18 일 전
이 장면 보고싶었는데..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안히원'
안히원' 18 일 전
이성경은 언제나 옳다.
김현진
김현진 일 전
@안히원' 저두용 안효섭이랑 이성경이 나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당!
선비
선비 4 일 전
@세모네모 걸캅스 잘 봤는데;;
세모네모
세모네모 4 일 전
걸캅스만 빼면 완-벽 한데
HJ 탁민이 დ
HJ 탁민이 დ 7 일 전
@안히원' 마자요
시현
시현 10 일 전
@안히원' 시현(님)이 옳다고 말합니다.
그렌
그렌 18 일 전
어머 닥터스 보고있었는디 ㅋㅋ 올라왔당
김은아
김은아 18 일 전
오늘도 닥터스 올려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ㅠ요즘도 즐겨보는 닥터스❤️
손시후
손시후 18 일 전
6
누릉지
누릉지 18 일 전
헉!!! 감사합니다!❤❤
손시후
손시후 18 일 전
5
빈예
빈예 18 일 전
이때 이성경 연기 진짜 ㄹㅈㄷ 였는데 특히 저 아주머니 돌아가셨을때 그 표정..진짜 잊을수가 없음
Nagisa UwU
Nagisa UwU 18 일 전
Hermoso ♥️
호텔델루나
호텔델루나 18 일 전
이 드라마도 명장면이 많네
뇌파게임
19:15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조회수 98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