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 UP’ 박은빈, 백지원에 단호하게 내뱉은 결정!ㅣ브람스를 좋아하세요?(brahms)ㅣSBS DRAMA

  조회수 126,861

SBS Drama

14 일 전

박은빈(채송아)은 백지원(이수경)을 찾아가 체임버를 그만두겠다고 한다.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brahms)’
☞밤 10시 본방송
#브람스를좋아하세요 #박은빈 #백지원
▶ Hompage : www.sbs.co.kr/tv/drama
▶ Subscribe SBS Drama : bit.ly/2ShWout

댓글
Mr. J
Mr. J 4 시간 전
작가님이 본인의 음대 시절 경험을 녹여낸 극사실주의 빌런 ㅋㅋㅋ
Shining Whale
Shining Whale 일 전
교수들 그루밍에 천재들이지 ㅋㅋㅋ단호하게 대처하는게 답임ㅋㅋ그교수 밑에서 저러고 나가면 끝일거 같지만 나가면 또 다른세상이 있지 정말 음악좋아서 음대갔는데 저런게 너무 싫어서 브람스 보기가 좀 힘들었다
Annick Saint-Pol
Annick Saint-Pol 일 전
Cette série donne une image dévalorisante des professeurs ... jamais , je n ai rencontré un professeur d'instruments qui se comporte ainsi!! La plupart du temps , elle n'a même pas son instrument dans les mains pendant que l'élève joue!!!! incroyable!! .... et je passe sous silence , les "tâches" qu elle demande à cette jeune fille!!
예진이
예진이 일 전
음대 다저래? 몰라서 궁금서 물어보는거
양뚱쓰
양뚱쓰 일 전
현실교수는 저것보다 더해요,,,
박슬기
박슬기 2 일 전
컴퓨터나 전화 좀 받는게 어렵냐니...어렵냐니!!!!!...전화 한 번 잘못 받으면 본인얼굴 먹칠했다고 난리난리^^ 그쉬운거 본인이 하면될 것을^^
두만두
두만두 3 일 전
우리교수님하고 똑같네 ㅋㅋㅋㅋㅋ 참고로 유아교육괔ㅋㅋㅋ
Siin Choi
Siin Choi 3 일 전
사이다다. +얼음동동 넣은 시원한 사이다 한컵😄.
최유영
최유영 3 일 전
참 어이없네ㅡㅡ연주를 하고 싶어서 들어 온거지 총무 일을 하겠다고 들어온건 아니거든ㅋㅋㅋㅋ 체임버 일 그만둔거 진짜 잘한거임 저런 진상을 참지 말고 알았더라면 진쟈게 그만뒀어야 함 저 교수 망해버려랏
galaxyinthesky
galaxyinthesky 4 일 전
수교수 열혈사제 타짜 수녀님 ㅎㅎㅎ 연기 잘해..
김치사발면
김치사발면 5 일 전
저런 교수들 넘 많아서 볼때마다 개소름이었음ㅋㅋㅋㅋ 음대뿐만아니라 다른학과에도 교수들 중에 싸패들 개많음..인턴할때 모신 싸패교수랑 말하는거랑 하는 행동이랑 존똑이어서 볼때마다 생각났음
Handy
Handy 5 일 전
졸업하고 나서 한대 쥐어 패주고 나오고 싶었겠디 진짜 후.... 음대는 근데 소문나면 그 바닥은 진짜 너무 좁아서 으으으으으
궁예
궁예 6 일 전
저런 교수는 노답
김은빈
김은빈 6 일 전
한다다랑 완전 다른 캐릭이라 연기력에 놀라고 여기선 좀 짜증나네요 ㅎㅎㅎ..
김푸름
김푸름 6 일 전
음대 교수들 진짜 저러게 미친갑질에 비리천지임? 스포츠계랑 맞다이떠도 안꿀리겠는데
조민아
조민아 5 시간 전
예술계가 다 저럴 걸요?
SG
SG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살포시 동의하고 갑니다
성이름
성이름 3 일 전
스포츠계랑 맞다잌ㅋㅋㅋㅋㄲㅋㅋㅋㅋㄱㄱㅋㅋ키ㅣ
커피한사발
커피한사발 5 일 전
음대가 더 재수없음. 저질인데 고상한척하니까
Alto P
Alto P 6 일 전
ㅋㅋㅋ 음대졸업생에 현직 종사자인데 현악기 여자 교수님들 평균 특징 잘뽑아냈네ㅋㅋㅋ 뒷얘기 나오기 싫어서 안좋은 얘기 웃는얼굴로 나긋나긋 하게 말하지 ㅋㅋㅋ 음대 여교수님들 거의 다 저런 빙썅 화법을 구사하십니다ㅋㅋㅋ
JUNGMIN PARK
JUNGMIN PARK 7 일 전
점점더 이뻐지네.. 얼마나 더 이뻐질지 기대된다.
막막한 독서러한유리
막막한 독서러한유리 7 일 전
마케팅 담당자분이 진심으로 송아 응원하는게 느껴진다ㅋㅋㅋㅋ
Dukiduk Young
Dukiduk Young 8 일 전
연주를 시킨것도 아니고에서 잘못된거에요 ㅎㅎ 연주를 하고싶어서 온 학생한테 총무를 시켰으니 에바죠 ㅎ 교수님들 공감능력 떨어지는거 알아죠야해 그래서 난 그냥 잠수를 탔지
김옥기
김옥기 8 일 전
온갖 뒤치닥꺼리 다 시키묵고 사쩍인 일까지 다 시키고 니가 불끄고 가라고하고 레슨도 안봐주고 폰질만 하고 있두만 니같은면 하고 싶겠나? 야야 이
김옥기
김옥기 8 일 전
못땐교수네
Ana Fulgencio
Ana Fulgencio 8 일 전
I dislike that professor so much!! She is worse than the other one
김주언
김주언 8 일 전
으~~~~ㄱ~~~~~ 고상한 척...이수경교수님 공.사 구분 못하고..브로우치 심부름으로 대전까지 보내질 않나..조교를 완전 자기 심부름꾼으로 여기는 나쁜교수님.이수경 교수님..송아를 연주를 시켰어야죠.. 송아는 지금 생각 아주 잘하고 있는거란거...아주 속이 얼마나 후련하고 시원하던지..맨날 당하고만 살던 송아 이제 조금씩 표현도하고 살길바래요~♡♡
반드시정의롭게
반드시정의롭게 9 일 전
여리게 보이나 주저리주저리 늘어놓지 않아 더 단호하고 강하게 보인다. 송아야~ 잘 했어.
SG
SG 9 일 전
송아 진짜 진짜 대단한거임 .. 현실음대에서 교수한테 저렇게 말한다는거 ... 거의 불가능 .. 음악그만둬야함 .. 그리고 이드라마 보면서 음대때 너무 생각나서 ... 진짜 저교수 연기 너무 잘함 눈빛까지도 너무 똑같아서 ... 너무 생생히 기억남 ...
You Love
You Love 일 전
@SG 저도 엄마가 클래식 하셨고 주변에 클래식 하는애들도 있고 해서 반주자 잘못된건 압니다 저런 반주자 없는것도 알고요 그리고 서로간에 실력차야 분명 있겠지만 기본기가 흔들리는 학생을 탑대학에서 뽑진 않아요 경희대 포음과처럼 성적으로 뽑는 전형으로 들어오면 모를까그리고 설사 뽑혔다 해도 4년내내 못고친다는건 좀 그렇지 않나요 저도 좋은 대학은 아니었지만 4학년이 되도 박자 감각이 없는 학생은 못봤어요 결국 실력이 안되면 관두더라고요 송아도 그만뒀잖아요 그게 현실이에요 실력 없으면 음악으로만 경제활동이 힘들어요
또니
또니 일 전
저게진짜인거예요?우악🤮🤮🤮🤮🤮🤮🤮진심내돈내고,내재능으로ㅠ열심히노력하는ㅠ학생들한테너무하네
SG
SG 2 일 전
@You Love 그건 저 반주자가 잘못된거죠 송아말대로 열심히 하고 있고 또 배우는 학생이니까 부족한게 당연한거고 박자 음정 음악 계속 같이하면서 만들어가는거에요 프로들도 아주안될때도 잇고 맞춰가면서 확좋아지기도 하구요. 그리고 학생한테 저러는 반주자 없어요 음대다니면서 더 못하는애들한테도 저렇게 면박주는 반주자 본적도 없고 저러면 안쓰죠 반주 저실력으로 서울대 음대에잇을수가 없다 라고 말하기엔 탑음대여도 음대가보면 어떻게 왓지 ?하는 친구도 잇고 여기왜있지 하는 준영이같은 친구도 있어요 그리고 서울대든 예종이든 1등 이랑 꼴등이랑 실력차이 많이나요 저정도 실력이면 관둬야한다기보단 그래도 서울대기 때문에 음악계속 해나갈수도 잇어요
You Love
You Love 2 일 전
@SG 저도 송아가 교수한테 말한거가지고 말한건 아닌데요 논외로 실제로 저정도 실력이면 음악 관두는게 맞다고 말한거죠 서울대에서 저런실력 있을수없어요 반주자가 박자를 지적하고 면박줄 실력이면 어느 음대든 못가죠
SG
SG 2 일 전
@You Love 지금 실력을 말하는게 아니잖아요 ㅋ 꼴등이든 일등이든 음대에서 교수한테 저렇게 말을 한다는 자체가 있기힘들다는말인데 그리고 실력이 떨어질수록 오히려 교수라인 힘이 더 필요한경우가 많죠 잘하는애들은 교수힘같은거 프로가선 없어도 되고 거의 해외활동하고 또 교수들도 잘하는애들한텐 잘해주니까 송아처럼 오히려 등수 안좋은 상황에서 교수한테 등지고 자기할말하는게 더 힘든일이죠 그리고 송아도 저드라마상에서 탑대학에서 꼴등이지 중하위권 대학이엇으면 상위권이겟죠 ㅋ 음대생인데 국내 탑대학이어도 등수간에 실력차 많이 나요 ㅋ 탑일수록 더더욱 탑대학이니까 준영이같은 클라스가 다른애들이잇으니
서영주
서영주 9 일 전
오로지 자기 편한 것 밖에 모르는 교수님.. 이런교수들 주변에 많다.학생을 무임금 개인비서로 생각하는 찌질이 교수.
sh__ know
sh__ know 9 일 전
🎻🎹 무다키, 무다포, 커플코멘터리 등 "다양한 미공개 비하인드"와 "삭제씬"을 원하신다면 감독판 선입금에 참여해주세요. 최소수량 미달성 시, 제작 무산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카페에서 '브람스'를 검색해주세요!!!😊
Anjana N
Anjana N 10 일 전
I don't know if it's just me... I have been watching this drama for quite a while .... Every episode is so depressing ... Especially the main leads even though the chemistry btw them is amazing , I feel they are so formal with eachother... Nd ofc the professor is such rude nd selfish jerk
-염토
-염토 10 일 전
이렇게 얄미운데 한다다에서 너무 귀여우셨단게 🤔
이지영
이지영 5 일 전
멜.체 에서도ㅋㅋㅋㅋㅋㅋ
쩡쩡
쩡쩡 5 일 전
열혈사제에서도 짱귀셨다는ㅋㅋㅋ
김요흘레이효
김요흘레이효 7 일 전
ㅇㅈ입디아(한다다...이모님~
최홍당
최홍당 10 일 전
저렇게 품위 있고 의연한 모습으로 해야 하는 건데.. 미련하게 버티다 나도 모르게 터져서 뒤집어 엎고 돌아올 수 없이 떠나 버리니까.. 어휴 채송아 이렇게 점잖고 강단 있는 사람이 없는데.. 어휴
크레센도
크레센도 10 일 전
이수경 표정 진짜 연기너무잘해서 얄미워죽겠네 현실에 한명쯤 있는캐릭터라 더 소름
Anythingoes
Anythingoes 10 일 전
백지원 님 연기지만 드라마 보는내내 정말 재수없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
아는형 10 일 전
십미호님 크릉크릉
B.S 713
B.S 713 10 일 전
옳은 행동이였어요. 송아씨 화이팅!
열정오선생
열정오선생 10 일 전
음악하는 애들이 원래 예민하고 까다로워 ...교수 눈에는 애초에 송아는 음악하는 사람이 아니였던거지. 존중과 배려라는게 1도 없는데 너무 참는 것도 아닌거에요. 일 그만 둔 것 아주 잘했음!!
랑쓰랑쓰
랑쓰랑쓰 11 일 전
너도 학교다니기 싢은가보네 교수야
정suhwa
정suhwa 11 일 전
송아씨의 결심 응원해요!! 아닌건 아니라고 말하고 행동하는 송아씨!!~~ 멋집니다^^
Carmen Quintana del Solar
Carmen Quintana del Solar 12 일 전
Decisión oportuna de SA ante el abuso de poder de su profesora, ya hubiera sido extraño que siguiera como secretaria de la orquesta de cámara, despues del maltrato recibido. Aunque punto a favor porque la prof. Lee retrata claramente la situación extrema de docentes que tratan déspotamente y sin respeto a los estudiantes con bajo rendimiento, en vez de apoyar y cumplir su rol de facilitador de aprendizaje por el cual percibe un sueldo de la universidad, la profesora solo la ve como un medio útil para sus fines, ya sea para sus compras o para que le organice sus eventos.
Joonie's crab
Joonie's crab 13 일 전
Finally!!!!! She needed to speak up
First name
First name 13 일 전
말하는거 겁나 짜증나는데 목소리는 또 되게 나긋나긋함 ㅋㅋㅋ 뭔가 싫은데 좋은데 이상하네 짜증난다
Ananya Mishra
Ananya Mishra 13 일 전
Wwowowowowoowowoqoqooqhohohohohoohhohohoohoho
YOO CEE
YOO CEE 13 일 전
이 정도면 음대 교수 시사고발 프로그램이다 ㅎㅎㅎㅎㅎㅎ
odl _hardwork
odl _hardwork 3 일 전
앗 인정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Park Lee Sun
Park Lee Sun 13 일 전
Song ah: I thought about it a lot Mean professor:.........................
Satish Tiwari
Satish Tiwari 13 일 전
So beautiful nice cute gn ji ilu ❤️💋💋💋
Yeol Maritza
Yeol Maritza 13 일 전
La mejor decisión. Esa profesora solo la estaba utilizando.
Sharon Garner
Sharon Garner 14 일 전
This girl is so depressed all the time
Sevilay Güneş
Sevilay Güneş 14 일 전
Türkçe altyazı var süper🙌
Ahelee Ghosal
Ahelee Ghosal 14 일 전
I hate this professor!!! She low-key suffers from inferiority complex!!! 😠
papori
papori 14 일 전
Love you girl
Nikita Susange
Nikita Susange 14 일 전
I hate the way she says Song ah ya
dhano
dhano 13 일 전
right she's always on her phone and then looks up and says song ah yaaaa ugh nasty vibes right there
Rachel Debbarma
Rachel Debbarma 14 일 전
Same here. You can totally tell that she thinks Song-ah is beneath her just because she is her student. So glad our Song-ah stood up for herself this time.
Cindy Huang
Cindy Huang 14 일 전
She wears pants instead of dress, a change of being more tough!!!
Cindy Huang
Cindy Huang 14 일 전
Vilma Mix Loy Oh...maybe the word “confidence ” is more appropriate. I means wearing pants makes her have tougher mind to deal with those things. It’s just my point of view.
Vilma Mix Loy
Vilma Mix Loy 14 일 전
I don't understand your comment, I know clothes can give you some sort of confidence, but how wearing pants make her tougher?
Dr.CY- Risk College
Dr.CY- Risk College 14 일 전
교수, 너, 맞을래? 말하는 뽄새가, 아카데믹 하라스먼트라는 걸 모르는 것 같네. 징계위원회에 불려가 봐야 정신이 들지?
Diana Osazenaye
Diana Osazenaye 14 일 전
Finally she done something!
Happy Bella
Happy Bella 14 일 전
THE BEST DECISION OF SONG AH! PROUD OF YOU GIRL! 👍👏❤️
Saamah Louis-Jean
Saamah Louis-Jean 14 일 전
Oh thank goodness. We're done with this part. So proud of her.
Directioner Anne
Directioner Anne 14 일 전
You did well Song Ah. Fighting
Gifty B
Gifty B 14 일 전
YESSS SEONG AH, you go girl!!!! i'm so proud of u!! took alot of courage and self-assurance to do this
합성아님!가슴수술후 반응보기
8:16
이라이라경 ravely
조회수 1.4M